본문 바로가기
율꽁이의 일기

[맛집] 울산 성남동 '938커리' 다녀오다.

by 율꽁이 2023. 11. 17.
728x90
반응형

성남동에 카레전문점이 새로 생겼다는 소식을 들었다.

카레를 좋아하는 나로써 안 가볼 수가 없지! 오픈한 지 얼마되지 않아 한 번 방문했었다. 일반 카레와 조금 다른 느낌?이지만 정말 맛있었다. 다음  방문에는 꼭 부모님 모시고 와야겠다 생각하며 돌아갔었다.

그래서 이번에 부모님과 성남동 나들이를 갔다가 저녁시간이 되서 다녀왔다.

부모님께서도 만족한 카레맛집 938커리!
일단 분위기가 너무 좋다!
처음 방문했을 때 카페인가? 착각 할 정도로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고, 청결함이 눈에 보인다. 1,2층으로 나뉘어져 있지만 키오스크로 주문이 가능하다. 음식도 가져다 주시는 서비스와 직원들도 친절하시다.
그리고 무엇보다 음식이 맛있다!
물론 모든 음식을 다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카레는 어떤 음식을 시키든 똑같은 것 같다. 카레음식은 모두 카레의 맵기 조절을 할 수 있다.

우리는 함박스테이크카레, 돈까스카레, 부채살포케플레이트를 시켰다.
함박스테이크카레는 카레밥 위에 함박스테이크가 올라가 있다. 함박스테이크가 정말 부드럽고 카레와 잘 어우려져 입에서 녹는다. 저번 방문에서 이 음식에 반해서 이번에 다시 재주문했다. 다음에 가면 또 먹어야지^^
돈까스카레는 카레밥 위에 돈까스가 올라가 있다. 돈까스는 그냥 일반 돼지고기로 만든 것 같다. 돈까스소스도 함께 줘서 두 가지의 소스로 즐길 수 있다.
부채살포케플레이트는 파스타샐러드에 부채살이 올라가 있다. 샐러드라고 해서 무시하면 안 된다. 양도 많고 방울토마토, 올리브, 버섯, 양상추, 옥수수, 콩, 메추리알 등등 많은 재료들이 들어 가 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카레의 맛은 일반적인 카레 맛도 조금 다르다. 인도적인 맛인건가? 카레맛이 특이한데 정말 맛있다👍


조만간 또  먹으러 가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