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율꽁이의 일기

[맛집] 울산 성남동 '꽃마름' 다녀오다.

by 율꽁이 2023. 12. 14.
728x90
반응형

샤브샤브 맛집 '꽃마름'

추운 요즘 날씨에 먹기 좋은 음식 샤브샤브!
각종 채소들과 함께하는 클린한 음식 샤브샤브!

샤브샤브를 좋아해서 평소에 즐겨 먹는다. 그 중 자주 방문하는 샤브샤브 맛집이 있다. 울산 중구 성남동 태화강엑소디움 4층에 위치하고 있는 '꽃마름'이다. 꽃마름을 좋아하는 이유는 샤브샤브 외에도 샐러드바가 잘 되어 있어서 다양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기 때문이다.

태화강엑소디움 4층에 주차를 하면 바로 입구와 연결이 되어 있어서 들어갈 수 있다. 주차공간도 넓어서 주차 걱정도 없는 맛집이다.

평일 점심에 방문하면 조금 저렴한 가격에 식사를 할 수 있다. 그래서 이번에 엄마와 점심을 먹으러 방문했다. 평일 점심이라 손님이 많이 없을 줄 알았는데 연말이라 그런가 단체손님이 정말 많았다. 매장이 넓어서 테이블도 많은 곳인데 자리가 없어 10분정도 대기를 했다. 대기하는 곳도 입구 프론트 쪽에 쇼파로 잘 되어 있어서 편하게 기다릴 수 있었다.

직원의 안내를 받아 테이블에 앉았다. 고기는 목심과 양지를 주문하고 육수는 순한맛으로 선택했다. 잠시 후 고기와 육수가 세팅되었다. 육수 안에 담을 야채들과 월남쌈을 싸먹을 야채들도 샐러드바에서 직접 챙겨와야 한다. 종류가 다양해서 내 취향대로 담아오면 되서 좋다.

꽃마름의 자랑은 샐러드바인 것 같다. 샐러드바에는 해산물, 초밥 등 일식과 떡볶이, 튀김 등 분식과 피자와 파스타 등 양식이 있다. 그 외에도 샐러드, 커피, 음료, 아이스크림, 과일, 빵, 쿠키 등 디저트도 잘 되어 있다. 다양한 음식들을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샤브샤브를 다 먹은 후 칼국수나 죽을 만들어 먹을 수 있다. 맛있게 먹는 방법들도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해서 즐기면 된다.

음식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고, 맛도 있어서 갈 때마다 살쪄서 오는 느낌이다😅 이 날도 너무 잘 먹고 와서 점심 이후 아무것도 안먹었다😅

모임이 많아지는 요즘 추천한다. 모임, 회식, 외식으로 좋은 것 같다.

반응형